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염 축농증(부비동염)수술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21:38

    ! 처음뵙겠습니다 ! 율츠입니다.드디어 비염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저는 어렸을 때 열이 심하게 난 적이 있어요.바로 당시 막 코피가 났고, 첫 시간 동안 코피가 지혈이 되지 않아서, 병원에 실려가 지혈주사를 맞은 적이 있었습니다. 그 후엔 어딘가에 내딛혀도 코피가 나지 않는 무적 코가 되어버린 것입니다. 다음 정스토리 코안에서 살며시 피어 스토리지 우와!! 코피라고 할정도로 코피는 전혀 안나왔어요..그런데 고등 학교 때부터 최근까지 약 7년 정도 아를르 레, 기성 비염으로 고생했어요 하지만 비염이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심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하나만 다시 증상을 설명합니다. 증상이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병원에 가서 꼭 검진을 받아 주세요!​ 처음이다. 한달 3첫 한 가운데 코가 늘 막혔어요(한쪽 코만 막히고 한쪽은 투 루료잇을 때도 있음)​ 2. 코와 목 사이에서 계속 가래 난 뭔가가 걸린 ​ 3. 토우고프고 나 좀 매워마싯눙 음식이 없어도 먹을 때마다 콧물을 흘리​ 4. 날씨가 그렇게 차갑지도 없는데 외출 후 돌아오면 코가 얼음 같다 ​ 5. 코에서 이상한 챠은넴세이 있​ 6. 코가 막힐 때마다 두통이 오​ 7. 코가 심한 공제의 날에는 눈 밑이 부어 있​ 8. 자는 도중 코가 막혀서 놀라서 깨어 있는 ​ 9. 한쪽 눈 밑이 알레르기 하나로 달아올라다시 증상은 대체로 이랬어요!생각과인 것 차이 인렬했습니다


    ​ 수술까지 계기 ​ 20하나 9년 3월 29하나(한개 한벌의 이비인후과 진찰)​ 검사:알레르기 검사(수십 종류의 약물을 팔에 시약하고 검사)​ 결과:알레르기가 50개가 있으면 30가지 정도가 반응을 보였다고 하시 무토우크히, 견과류, 애완 동물, 나쁘지 않고 무, 꽃, 먼지가 들어간 기 알레르기 반응은 크게 ​ 의사 진단:알레르기 비염이 당싱무 나쁘지 않아도 심각하고 콧속이 다 부어 있다.고주파 레이저 수술을 권유하고 하나상 생활에서 많이 불편할 것 같다고 ​ ​ ​ 20하나 9년 4월 2개(가톨릭 병원 이비인후과 진찰)​ 검사:CT촬영, 알레르기 검사 ​ 결과:알레르기 검사는 피를 뽑아서 검사를 함고무사 결과까지 한 주간 하나 정도 걸린다고 말했습니다.CT검사는 한쪽 코에 축농증이 있다고 말했습니다.그래서 역시나 나쁘지 않고 코가 많이 부어 있었습니다.의사선생님의 진단: 코 한쪽에 축농증이 있다고 하던데요! 염증은 그렇게 많지도 적지도 않고 보통! 하지만 약물치료로 시도해보고 그 후 수술을 의견 해보자고 하였는데 최근까지 여러차례 약물치료를 해왔는데 코때문에 당신들이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스토리를 하기 때문에 코때문에 당신들이 예민해졌다고 수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 20하나 9년 4월 2개(가톨릭 병원 이비인후과 수술 자결)


    >


    한주 한주 동안 종이를 구겨서 가니 엉망이네요. ※수술결정을 하고 나쁘지 않은 검사도 했습니다.검사: x-ray, 소변, 채혈, 심전도(입원하기 전에 기초적으로 하는 검사들입니다)이기 때문에 수술 동의서를 작성하고 수술 날짜를 잡았습니다.저는 수술 날짜를 정해서 수술 받을 때마다 와서 수술하는 줄 알았는데, 얼마 전에 입원해서 제 쪽에서 수술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나는 금요일에 잠시 쉬고 수술을 하려고 했지만 김토일은 수술을 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웃음)그래서 수요 하나하나의 끝 아니면 오후 첫 0시에 첫층 응급실에 가서 입원하고 안내하세요층에 올라가서 입원하기로 했습니다.그리고 수술 후에 가습기를 가져오라고 했는데 이거 꼭 지켜주세요! 그 이유는 밑문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2019년 4월 10하나(입원하는 날)​, 시간적으로 계산하면 오죠케 그러나 나는 입원한 순간에서 이글을 하고 있었습니다 ㅋㅋ병원에서 하는 일 없이, 부비동염성 비염 수술은 후기가 그렇게 없어서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 퇴근하자마자 집에 가서 샤워하고 12시부터 단식이라 제대로 밥 2잔 먹고 물도 1L 마시고 주신 본론으로 돌아가고 하루 입원이라 준비한 용품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준비한 용품:·가습기, 세면 도구(칫솔, 치약 가루 포함)·반소매(수술할 때는 입을 수 없습니다만 잘 때는 병실이 답답해서 병원 옷 덥습니다)​·충전기 2개(가습기의 충전기, 휴대 전화 충전기)​, 이어폰(포스팅과 안 쓰는 것)​·뿔 화장지(수술이 쿳봉다 피가 나올지도 모르니 해우소까지 띨 수 없어 보여서)​, 물티슈(피면 닦으면)​, 마스크(집에 갈 때 코봉이된 상태에서 돌아다니면 사람들의 시선이 쏠려모기물통(수술 끝나고 갈증 때문에 목이 탑니다.필수! 수술 끝나고 나중에 물마시러 갈 힘 전혀 없을 것 같아서 미리 물두었어요!


    >


    짐을 챙겨서 엄마와 함께 응급실에 갔어요! 접수하러 갔더니 입원 팔찌와 서류를 주시면서 입원 층수를 알려주면 올라가서 마스크가 된다고 하셨어요! 병원 와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올라가면 왠지 VIP가 되어 프리패스 후 올라가는 것 같았어요. 하하하


    그리고 플로어에 올라가서 환자복에서 받아 입고 입원 팔찌까지 착용했습니다! 그런데 작년까지 칠곡이톨릭병원은 입원팔찌라는 것이 없었지만, 대학병원처럼 입원팔찌라는 것이 있었습니다.이거 운쿤 불편해요((?ᅲᅲᅲᅲᅲᅲᅲ 이러고 환자복도 바뀌었어요! 학교스포츠대회 환자복에서 무난한 환자복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이렇게 입원해오기전 손톱에 있는 매니큐어 찌꺼기들도 말끔히 지워주고 와줬어요! 그런데..여기서 대박이다.. 첫 2시부터 단식과 쓰고 있어서 2그릇 이 나쁘지 않아 먹고 왔는데 세상에,, 금식이 아니라고,, 적당히 마시고 먹어도 됩니다. 7시 30분에 오전의 섭취도 달라고 먹으라고...하루..(반드시 수술전에 금식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이것으로 수액도 오전에 맞으면...) 그러면 수술 전 날, 입원은 왜 하는지 문제군요쩝.복도를 어슬렁어슬렁 걷다보면 나쁘지 않은 아이롱 환자가 된 기분 ᄏᄏᄏ


    >


    am.12시경에 배가 고파서 병원 옆 GS편의점에 가서 라면 먹었습니다 이러면 끄는 기계가 있어서, 이것도 리뷰해 보려고, 편의점에서 환자복을 입고 사진을 찍고 동영상 찍어서 알바생이 이상하게 봤을지도 몰라요. ㅋㅋ


    아차차 그리고 병실은 6명실입니다.저 포함 3명이었으나 am.2시경쯤 다른 분이 응급실 통해서 들었습니다!라면을 먹고 들어오는데 구급 대원이 어쩐지 갑자기 오셨습니다!그래서 저는 제가 어떤 수술을 하려는지, 어떤 진단을 받았는지를 알기에 명찰을 보면, 진단명:급성 부비동염(재발)수술 이름:코브레ー타ー 수술, 기능적 내시경부 비상동 수술과 쓰고 있군요! 마취:부분 마취가 되었습니다..부분 마취는 아내 sound이라 매우 무섭습니다..)수술 시각:낮 9시(그 전에 옷을 입고 4층 수술 사실에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현상 am3시경 병원이 노는 힘 습하고 코가 막힘, 콧속이 갈릴 것 같았어요(눈물)코가 너희들에게 막혀서 머리가 아프고 도저히 안 된다고 생각하고 가습기를 붙이면 테이블이 너희들 멀리 의자 조용히 가지고 와서 가습기 틀었어요. (꼭 가습기 잊지말고 가져가세요!) 그런데 역시 여기요... 의자가 아침에 보면 무용지물(흑흑) 그래서 비뚜껑까지 밑본 인더를 받아서 두개를 놓았습니다. 코가 막힌 너희들은 미칠 뻔 했어요..


    이제 수술까지 6시간도 남지 않았네요.가벼운 수술이라고 하지만, 한 걸음 잘못하면 합병증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던데...걱정 반, 태산 반이네요.수술이 끝난 후 수술 후기로 글을 남깁니다.전체 비염 조심하시구요.


    비염 축농증(부비동염)수술 후기 2편(수술)​ ​ ​#비염#비염 수술#비염 수술 후기#축농증#축농증 수술의#축농증 수술 후기#부비동염#부비동염 수술#부비동염 수술 후기#알레르기성 비염#알레르기성 비염 수술#알레르기성 비염 수술 후기#수술#수술 후기#알레르기#소이츄 환영#소이츄#일상#병원#가톨릭 병원#칠곡 가톨릭 병원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