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말 구글애기드센스❤161만에 승인비결 후기~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14

    오한 씨는 정예기, 감정이 괜찮으니까 글을 쓰면서도 감정이 너무 좋아요.아까 감정좋은 메일을 잘 못받았어요


    >


    애드 고시라고 말예요는 아도셍스마케티은카 승인이 없어 1입니다.저게 웬지 고시라는 말에 어려운 시험에 허락한 것 같아서 기뻐요.운전면허 허가 감정~



    혹시 NAVER의 어린이용 자리를 아시그아요?​, 구글 어린 아이드 센스를 설명하기 전에 네이버 어린 아이드 포스트에 대해서 제1먼저 설명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내가 몇년이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도 네이버 블로그에 마케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20하나 9년 4월 쵸소움 알게 되었습니다.우연히 네이버 블로그에 대해 알고 싶은 것이 있어서 유튜브를 검색했는데 네이버 어린이 포스트에서 수익이 있다고 스토리 하시는 분이 있었어요.네이버의 어린이 포스트 마케팅 수익?​, 네이버 블로거들이 쓴 글 사이에 네이버가 마케티은룰은 게재하면 그것으로 나 온 마케팅 비용 수익 중 1부를 블로거들에게 지급하는 것이래요.마케팅비는 지출은 해봤지만 과인에게 돈을 준다고? 무슨 sound?저는 오랫동안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는데 방문자가 많은 블로그는 아니고 아이에게 아이드포스트를 신청할 때 이것저것 가입해서 복잡하지 않을까?그런데 신청해 보니 네이버 어린이 서포트를 신청하는 게 그렇게 어렵지 않더라고요."어느 정도의 수익이 될지는 모르지만 제가 쓴 글에서 마케팅비의 수익이?이것이 정예기 1? 과로광 소음으로 NAVER아이도 자리를 신청했습니다. ​, 네이버 어린 아이드 포스트는 4월 251신청하고 이름 한명 4월 261에 승인을 즉각 마케티은카 게재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름 1부터 마케팅비가 많지 않지만 하루에 몇원에서 최고 5천원 이상까지 들어가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매일 확인하는게 즐거웠어요.지금까지 이런걸 왜 몰랐지?역시 아는게 힘이에요.그런데 자세히 보면 방문자가 많다고 해서 수익이 많은 것은 아니거든요. ​ 방문자가 많은 날의 수익보다 방문자가 적은 날의 수익이 많이 날도 있고, 역시"0"원인 날도 있고 들 쑥 날슥했습니다.제 견해로는 블로그의 예측에 따른 적절한 마케팅이 설정되면 클릭이 항상 어과인싸 수익이 항상 나타날 확률이 높은 것 같습니다.​ 어쨌든 적지만 견해도 없는 수익이 생기고 있다는 것이 기분 좋은 1 아닌가요~


    >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에서 수신한 미디어에 등록되었다는 메일입니다. 네이버 아이드포스트를 신청하고 다음날 받은 메일입니다. 저는 수년간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했기 때문에 금방 승인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그동안 네이버에 마케팅비를 지출한 건 정말 많은데 위로가 많이 되네요.​ 4월 26일 마케티은카 시작했으며 이달 6월 25일 에쵸무, 네이버 아이드 포스트 수익이 들어옵니다.그냥 솔직히 치킨값 정도~ 무료로 받은거 같아서 감정이 너무 좋아요..미리 알았다면 커피값 정도의 수익이라도 얻지 않았을까 싶어요.어쨌든 마케팅 수익을 위해서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적은 수입으로도 감정은 좋았습니다.그런데 재미있는 건 내용이잖아요! 유튜브에서 네이버의 '아이드 포스트 마케팅' 수익보다는 구글의 '아이드 센스 마케팅' 수익이 훨씬 많다는 스토리를 보게 됐어요.​ 1을 카육지 두가지를 원한다고 하잖아요.그래서 티내용블로그를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고도 블로그 1 만들기 쉬운 일이 없는데~조금 망설이고 있었습니다.하지만 시작이 반이니 시작이나 해보자라는 생각에 구글 아이드센스 마케팅 수익을 위해 틴용 블로그를 해 보기로 했습니다.


    구글 어린이를 위한 리더십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먼저 설명해드리겠습니다.구글어린이이드센스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머캐팅 서비스 '어린이이드포스트'와 함께 구글이 운영하는 머캐팅 서비스입니다.블로그 글을 보면 글 사이에 보이는 마캐팅이 있잖아요.이것이 바로 구글 아이드센스 마케팅이다.이처럼 머캐팅을 통해 블로그에 수익을 지급하는데 네이버의 어린이 드포스트와 다른 것은 구글 어린이 드센스는 이미지가 들어가는 머캐팅이기도 하고, 클릭과 노출만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머캐팅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런 구글 아이이드센스를 네이버 블로그에도 머캐팅할 수 있다면 얼마나 아름답지 않을까요?하지만 구글의 아이드센스 마캐팅은 워드프레스, 구글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등에만 마키아팅을 할 수 있습니다.그 중에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가장 많이 선택합니다.하나단 워드프레스는 내 감정대로 블로그를 만들 수 있지만 호스트 비용 등 고정 비용이 들고 코딩에 대한 전문성이 있다면 가능하다고 말할 것이다.그래도 나쁘지 않을만한 특별한 블로그를 만들고 싶다면 코딩공부를 열심히 해서 전문의로서 도전해 보는것도~


    구글어린이이드센스광고를위해가장많이선택하는티스토리블로그티이야기는예전에는초대장없이는가입이가능했지만지금은초대장없이도가입이가능합니다.난 티 얘기 계정이 없는 줄 알았는데.몇 년 전에 초대장을 받고 티 얘기에 가입했었거든요.곰곰이 생각해보니 그때 초대장 받기가 어려웠던 것 같아요.티셔츠 댓글을 세트부터 시작하고 있어요.sound 가끔, Tword의 블로그 만들기를 하나하나 천천히 올려요.기다려주세요! 저는 블로그를 하는데 그렇게 많은 시간을 들여놓지 않습니다.내가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외관을 꾸미는 건 언제든지 할 수 있고 천천히 일일이 하는 편이다.블로그는 좋은 글이 가장 먼저 채워져야 하는 것이 블로그의 기본이기 때문에 꾸미기는 그렇게 노력하지 않았습니다.그래서 그때부터 티셔츠 이야기를 블로그에 올리기 시작했어요.글을 하나하나 쓰다 보면 네이버 블로그의 틀과 거의 비슷한 면이 있고 점차 조작이 쉬워졌습니다.지금부터 여러분이 가장 알고 싶은 구글의 아이이드센스 승인을 빨리 받는 비결을 알아 둡시다.​


    티 스토리 블로그의 아이도 센스의 승인을 빨리 받는 것이 가장 궁금하다니까요?​ 나는 5월 301에 티 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 6월 41에 구글·아이드·감각을 신청하고 ​ 6월 하나 61, 구글 아이드 센스 광고 승인을 받옷슴니다. ​, 구글·아이드·감각의 승인까지 하나 61이 걸렸네요.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다고 해서 아이드센스 광고를 바로 붙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구글 아이드센스 광고를 붙이려면 제 블로그가 좋은 블로그인지 구글 아이드센스에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아이스 센스의 승인을 받는 것이 간단한 1이 없어서 아이드 고시라는 스 토리이 자기 갈 정도로 어렵다는 스토리울 여기 저기 정 이야기 많이 보셨을겁니다.대체로 1개월에서 2개월 정도 계속 글을 써서 운영해야 승인을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가장 많은 분이 이야기하고 아이도 센스 빨리 받는 방법은 ​, 매 1 빠지지 않고 글을 쓰는데 잡동사니 다양한 주제의 내용보다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 하나 000개국 이상(더 많다고 좋은 일)글을 쓰고 ​ 사진은 군데군데 3~4장(노 힘 많다고 좋은 것이 아님)을 넣고 ​ 하나의 카테고리로 1관적으로 좋은 글을 많이 쓴다는 스토ー리ー욧슴니다.결론은 내 블로그는 댓글이 많고 좋은 정보로 가득 차 있어 광고를 게재하기 좋은 블로그라는 것을 구글 아이드센스에 보여주면 아이드센스 승인이 빨리 온다는 스토리였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문장은 하나 0개 이상은 지속적으로 사용한 후 아이스 센스를 신청한다는 스토ー리ー이옷슴니다.가장 중요한 것은 양질의 글을 많이 만들라는 거예요.​ 아니면 아이드 센스의 승인이 그리 쉽지 않고 콘텐츠 부족이라는 눈 1이 오는 사람도 있어 ​ 대부분의 승인까지 한달 이상의 기간이 걸린다는 스토ー리ー이옷슴니다.


    >


    부끄럽지만 최근 부터 제가 구글의 어린이 도센스 승인을 받은 후기를 스토리 해드리겠습니다.​ 나는 5월 301아내 sound_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 여러분도 글 목록을 보면 알겠지만 하루와 의욕이 넘치고 글을 3개의 본인 쓰기ㅅ매우 편합니다.​ 다른 분들이 이야기하 하봉잉의 주제를 가지고 ​문을 1000개국 이상 넣고 사진 3~4장을 군데군데 넣고 글을 쓰라고 하는데 ​ 나는 하봉잉의 주제로 쓸께.별로 없더라구요. ​ 제 글 내용을 찾아뵙지 못해서 아쉽지만 이것 저것 1상이에키들로 글을 채웠습니다.맛집도 쓰고, 놀러 간 것도 쓰고, 원래 NAVER블로그에 쓰려고 한일인데...​ 세계 쯔케 그대로 하봉잉의 범주만 만들어 1상이에키을 그대로 쓰고 싶은 대로 네이버 블로그에 쓴 것처럼 ​ 다만 1000개국 이상은 문자는 꼭 쓰려고 노력을 했습니다.사진은 넣고 싶은 만큼 넣었어요. 어떤 것은 50장 이상 넣은 것도 있습니다. 그냥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만 올렸어요.글을 많이 쓰기 위해서는 사진이 있어야지만 설명을 할 수 있어요. 그것은 제 글 스타 1승리합니다. 어떤 분은 사진을 많이 넣으면 구글 아이들 도센스가 빨리 연구되지 않기 때문에 승인이 오래 걸리거나 별로 도움이 안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3장에서 4장 정도를 추천하고 싶은데요.하지만 정답은 없다는 거죠.그래서 제가 한 비법이 정답이라고 내용을 쓰기도 어렵네요.​​


    >


    5월 30쵸쯔브토그라후이 보이시죠.이날 글을 올렸는데 제 블로그에 방문자들이 많이 들어오고 이게 뭐다 했더니 저 검은 그래프 기둥은 다 제가 들어가고 자기가 왔다고 말한 흔적이었습니다.티 마루 블로그를 넣고 보니 관리자 전체에 들어가기가 몰라서 로그인도 없이 계속 들어온 자신 온 줄 알았더니 그 많은 방문자가 재미 있어요~~​ 5월 30쵸쯔에 글을 3가지 적어 5월 3쵸쯔쵸쯔에서 조금씩 해안의 사이트에서 검색에서 방문자가 들어올 때입니다. 빨간색은 대개 이 사이트에서 검색해 들어오는 방문자였습니다.​ 티 말 블로그를 시작한지 쵸쯔쥬쵸쯔가 지면 신서 6월 4쵸쯔에 블로그 글이 6개가 되옷슴니다. ​ 방문자는 50명 정도 있습니다.그래도 그냥 제가 있는 마성에 미친 척하고 아이들 센스를 신청했어요. 아이들 도센스라도 겸열하는 기간도 있을텐데요. 그동안글을계속쓰면비록시의자신승인을얻을수있을까해서요.


    >


    제가 6월 4일 에키도우셍스을 신청 받은 메일이다.구글Advice승인에대한명확한비결이없다는것이니까정답이없다는이야기겠죠.~​


    >


    6월 5쵸쯔에 사이트에 접속한다는 메쵸쯔이 왔습니다.저는 구글 유어드센스에서 말하는 대로 티예기 웹사이트에 HTML 코드를 넣어서 적용시켰는데요.뭐가 잘못됐다는 건가? 연결이 안된다는 건가? 아니면, 보신(몸)확인.. 처음인가? 여기 저기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어요. 보신 참고 기다려 주세요.정답~ 매번 구글에 UAdense로 들어가보면 계속 사이트 등록중~~ 글을 쓰면서도 구글에 UAdense에서 어느메 처음이 올까? 궁금하고 기다려지고, 후회하고, 컨텐츠 부족이라고 거절해도 된다면, 다시 신청하는게 나쁘지는 않지만, 이런 답변만 없으면 한달이나 두달이나 기다려야 되는데.너무 성급하게 신청했나, 나쁘지 않아?가장 후회했습니다.구글 유어드센스를 신청해 하나 주초가 지나도록 답이 없으니 무한점검에 걸린 것 아니냐.아니면 뭘 땡땡이 치고 안 한 건 아닐까? 정답도없고대답해주는사람이없으니까~느낌이들거든요.어떤 분의 무한체크에서 답장이 없어서 웹사이트 코드를 옮겼더니 답장이 온 적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구글 웹사이트 코드는 와 태그 사이에 넣어야 한다.처음에 저는 바로 밑에 코드를 넣었어요.하지만, 한 주 첫 주가 지난 지금도 구글의 Uad 센스에서 답장이 없어서 바로 위의 코드의 위치를 바꿨습니다.이 때문에 승인이 걸렸는지는 모르지만, 바꾸어 2일에 승인이 걸렸습니다.그렇게 축하한다는 메일을 받으니 너무 기쁘네요.​ 한달이 걸렸다는 분도 있고 두달이 걸렸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하나 6최초~~​, 구글 출신 두 감각 승인이 됐으니 지금부터 방문자를 항구가 망하려면 할쵸쯔이 더 많지만 ​든지 네이버 블로그를 한 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된 것은 사실이다.​


    >


    ​​


    네이버는 현재 저희 회사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검색 포털 사이트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마케팅 수익 면에서는 네이버 아이드포스트의 마케팅 수익은 작지만 블로그 글의 마케팅 효과는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구글 아이드센스티스트리 블로그는 이후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고 구글과 카카오로 검색되며 네이버에서는 적게 표시됩니다.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양한 아이드센스 마케팅을 통해 얻는 마케팅 수익이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하지만 네이버 블로그만큼의 방문자를 불러들이기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결론적으로, 홍보와 정보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목적이 있는 분들은 반드시 네이버 블로그를 해야 합니다.하지만 부업처럼 마케팅 수익을 얻고 싶은 분이라면 티스토리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목적에 맞게 선택을 해야 하지만 어떤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성실하게 계속해서 좋은 콘텐츠를 만들어내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