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소혜 어린이오어린이 자신이 몸매 키 인스타 그램그램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2:02

    윤희에게 김희아이, 김소혜가 컬투쇼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13일에 방송된 SBS파워 FM'도우사 탈출 코르 투 쇼핑'(이하'코르 투 쇼핑')로 김희 아이와 킴소히에는 영화'윤희에 '홍보 차에 출연했습니다. 김희아이와 김소혜는 '윤희에게'에서 모녀로서 호흡을 맞추며 극을 이끌어 간다. 김 서해는 '칼 투 쇼'출연에 대해서'이번이 2차'나이'전에는 서미와 걸렸지만 오늘은 배우에 민감한 '나이'영화가 내일 개봉하는데 매우 긴장 칠로 떨'과 인사를 했습니다.김희아이도 "'컬투쇼'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인사하면서 김소혜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김희아이는 "김소혜가 예쁜 딸로 등장하는데 딸 새봄이가 엄마를 위해 비밀리에 여행을 의도하는 이야기"라고 영화를 소개했습니다. 그는 김소혜가 평소에도 건강한데 연기도 씩씩하다. 특급 칭찬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혜는 '윤희에게' 촬영에 대해 "아내 소음에는 떨렸고, 시간이 지날수록 자랑이 됐다"며 "김희아이 선배를 '우리 엄마'라고 말할 수 있게 됐다"며 관계를 자랑했습니다.


    >


    >


    >


    >


    >


    또 김소혜는 "김희 아이 선배가 칭찬을 많이 해 늘 휴대전화에 캡쳐해 놓았다"며 "차세대를 이끌어갈 배우", "정예기의 딸이었으면 좋겠다"는 예기에 감동입니다"라고 감사를 표시했다. "윤희혜는 모녀의 이야기를 그렸지만, 김희의 아이 김소혜는 "모든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다"는 소원을 나타냈다.


    >


    >


    >


    >


    >


    >


    >


    >


    김소혜는 "부모든 친구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함께 '윤희에게'를 보러 가면 된다고 생각한다"며 "여러 가지 사랑에 대해 꼬리를 물고 있는 영화이므로 사랑하는 사람끼리 가서 관람하면 된다"고 소개했습니다. 김희애도 "겨울에 보면 때마침 제1최근에 상상할 수 있는 그림이 펼쳐질 것이다. 따스한 힐링이 되는 영화다. 환상세계에 끌어들이는 느낌이라 감정이 든다며 나쁘지 않은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윤희에 '은 141공개된다.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