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시] CONNECT_BTS 전시정보와 꿀팁 및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3:53

    #전시 #서울전시 #글로벌 #현대미술 #방탄소년단 #설치미술 #커뮤니케이션 #connect #bts #무료전시


    위치는 디디피(DDP)로 전시됩니다.#동대문 문화 역사 공원 역에 내려서 일번 출구로 나빠지면 바로 오른쪽에 배운 페어 M1과 쓰는 곳에서 타죠!​


    >


    그 입구에는 이런 전광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리고 들어가 보면 사람들이 줄을 서 있습니다!... 사실 최근에는 이미 예매할 수 없는 전시다. 예매시작 기사가 나가자마자 대합창을 열고 난리였던 예매...#방탄소년단의 위력이 전시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저는 겨우 예약이 가능해서 친한 친구와 방문했습니다.


    >


    그러면! 줄을 서면 스태프 분들이 한 분 한 분 예약 확인을 해주시네요


    >


    예약 확인이 마지막과 인면, 또 다른 직원이 와서 이렇게! #connet_bts라고 써있는 스티커를 과인 배부합니다! 그럼 스티커를 받아서 오른쪽 가슴 위에 붙이라고 했습니다.


    나 금요일 3시에 입장하 타이 다른 노란 불이었어요. 이것은 아마 태국일 것이다 별로 관람할 수 없어서 구분을 위해 이렇게 구성된 것 같아요! 관람이 끝나고 나가는데 줄줄이 타이다 줄 서있는 분들은 분홍색 스티커예요!


    >


    그래서 이렇게 전시의 방향과 작가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 나는 전시를 보는 것이 나쁘지 않도록 하고 전시를 보러 탈 11이 곱씹으며 보면 st.라고 늦은 관람을 하는데 ​ 이번 전시 환경이 시간도 결정되고 있고 입구에서 스탭들이 입장한 차질 않습니다 빨리 들어 달라며 또 나란히 보지 않으면 안 되는 전시가 있고 다 했죠.그럴수록 오도가도 못하게 된 가게의 벽에 붙어 찬찬히 글을 읽습니다.나란히 선 모습... 약간 충격... 이었습니다팁. 당장 줄이지 않아도 됩니다. 뒤에 설명을 곁들일게요.


    >



    >


    최근에 보시는 작품은 한국인 강이영 여성작가이고 저는 개인적으로 한 가지 좋은 작품이었습니다. 그 사진에 보이는 삼각형의 입구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


    생각보다 큰 공간 안에는 빔 프로젝터로 영상을 벽에 비춰 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보통 많은 빔 영상작품을 접했는데, 이렇게 몰입도 높고, 영상 퀄리티 높은 작업은 아내의 소리였습니다.


    >


    >


    빔으로 상영되는 다양한 그래픽을 감상하고 관람에 지장이 없는 한 구석에 가서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자신은 왜 사진을 찍으면 얼굴에 영혼이 남아버리는가).


    >


    밖에 자신이 와 보면 안토니 쿠마리 작품도 있어요. 늘 교재로만 봐왔던 작가의 작품에 또 이렇게 실물을 영입할 수 있어요.


    >


    #강연작가 작품 반대편에 이 "Rose" 작품이 있습니다. 저는 사실 입장해서 처가 실음을 본 작품은 이번 작품이에요. 공간과 작품은 주어졌을 때 안에 감상해야 하는 불편한 부분이 있어 줄을 지어 감상해야 하는데, ※아래에 "그린 옐로 핑크"작품에 매우 길기 때문에 비교적 짧은 이 작품의 줄을 서서 감상했습니다.어차피 감상자는 다른 작품을 보러 역시 줄을 서기 때문에 굳이 줄을 선 것부터 함께 스룰 필요는 없습니다.※


    >


    이 공간은 화이트 큐브 안에 6개의 장미를 연상시키는 색의 조명이 그렇게 하고 감상이 가능합니다. 여기가 메인 포토존이기 때문에 저도 좀 쿤하고 남겨볼게요.


    >


    그리고 이 사진은 "그린, 옐로우, 핑크" 작품의 라인을 그리면서 찍은 "Rose" 작품의 앞면입니다.


    >


    "그린, 옐로, 핑크"작품의 모습! 저기 서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커다란) 입장하자마자 입니다.저는 줄이 좀 줄었을 때 줄을 섰어요.


    >


    대신! 줄을 서기 전에 왼쪽 끝에 이런 '삼성 갤럭시' 마케팅으로 보일만한 영상이 보여요! 그 옆에 QR 코드가 있어서요! 주소를 받고 나서 줄을 서야 해요.줄을 기다리고 있을 때 할게 없는데 그 쿠바 알 코드에 방탄 소년단 멤버 AR이 있어서 갑자기 화면 속에 재미 있는 1이 1어 납니다!!(스포일러 상자_)


    >


    네! 줄을 서는 동안 입장 시 주의사항과 작품 설명을 읽어보겠습니다.*정 내용 주의할 점 잘 읽고 숙지하고 나서 입장해야 한다.초록-옐로-핑크는 연기가 자욱한 공간에 눈을 돌리기보다 귀와 이음에 집중하는 작품이라 모두 폐쇄공포증이 있는 분들에게는 쉬운 작품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


    >


    >


    >


    내부는 작품의 제목 군에 그린 옐로우 핑크색으로 열린 공기로 1로 이어집니다. 함께 들어간 친국도 한걸음 다소 소리로 가도 보이지 않아 서로 이름을 부르며 찾았습니다.감정은 좀 불편하고 무서워요. but, 점점 정적인 공간을 느끼게 되고, 소견이 가능한 때에 와서 안정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정내용 가까운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정내용 희게 보 1정도 연기가 자욱한 공간(다소 화학적 냄새가 본인 중요합니다)


    >


    와중에 옐로우와 핑크색을 찾아 사진도 남겨봤어요.


    >


    >


    그리고 전시장 내부에는 이번 커넥트의 글꼴에 대한 설명도 있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전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찾아왔다는 소식과 함께 친필 사인을 남긴 공간에서도...🤧💜


    >


    ​ 전시 정보<전시 기간>2020.0하나.28.(화)~2020.03.20.(돈)​<관람 시간>불-나무, 최초의 콤휴쵸쯔 하나하나:00이외 9:00(입장 마감 한 8시)김과 흙 하나하나:00-2하나:00(입장 마감 20시)※매주 우오루요쵸쯔 정기 휴관 ​<가격>무료 ​<사이트>https://www.connect-bts.com/m/index.jsp


    ​​​​​


    SOUJU 인스타그램 주소


    "제인스타그램에 놀러 오시면 강이영 작가의 작품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잠시 후 다시 좋은 전시정보를 가지고 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